전체 페이지뷰

프로필

내 사진
안녕하세요^,^ 저희는 단국대학교 구글브레인 D-9글입니다!!!! 사진이 참 이쁘죠?? 저희 멋지고 이뿐 디구글이들의 얼굴이에요 히히

2011년 6월 13일 월요일

구글 브레인 디구글! UCC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하하하 안녕하세요 디구글 이에요 ^.^*

시험기간이다 뭐다하면서 디구글에 대한 제대로 된 소개를  하질 못했어요ㅠ.ㅠ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간단한 결성과정과 놀기만 좋아했던 우리 디구글이 간단한 소개와 함께
요란하게 진행되었던 유씨씨제작 에피소드를
첫번째 이야기로 들려드리고자 해요 힣히



디구글의 팀원인 신동원 오승철 노지민 맹보라 유은석은 모두 같은과 선후배사이에요
남자는 07 여자는 08이죠 하하하 신입생시절부터 봐왔던 선배들이였지만,,,,,
이렇게 생산적인 활동을 하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네용 ㅋ.ㅋ

여튼 이렇게 다섯명이 모였고 마감기한이 얼마남지 않은 어느 화창한 날
유씨씨 제작 방향에 대해 서로가 불꽃튀며 의견을 말했죠

그렇게 해서 결정된 저희의 UCC컨셉은..
관점 ! 바로 색다른 관점을 표현하고자 해씁니다. 하하하
누워서 그리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서서그리고 있었던 것을 영상으로 담아
우리는 이렇게 색다른 시각으로 구글 홍보에 나서겠다는 ...뭐 그런 포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연습을 시작했습니다




                                           누워서 그리는 것처럼 서서그리기


저렇게 자세 구상하느라 하루를 잉여롭게 보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잉여롭게 보내면서 UCC제작에 필요한것들이 속속들이 ㄴ ㅏ타나기 시작했쬬

1. 온통 흰색만 보이는 흰배경....장소
2. 크레파스 약 두통
3. 카메라맨 ...................................

뭐 사실 그렇게 어려운 것은 없을 줄 알았습니다..
그때부터 저희의 시련과 역경이 닥쳐오고 있었죠 ㅠㅠㅠㅠㅠㅠㅠ


다음날 저희는 전지 100장크레파스 박스테이프등을 가지고 과실로 향했습니다!!
과실을 전지로 도배할 작정이였죠 ...
여기서 저희 과실 사진 나갑니다. 거의 쓰레기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능...
전지가 슥 스치기만해도 미확인 이물질이 마구 묻어났죠 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



이사진은 그냥 스위트룸 수준입니다..^^^


여튼 그렇게 저희의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전 동영상 왕창 쏩니다 후후 ..


                      천장에서 바닥까지 전지를 이어붙이고 벽에 붙이고 ㅋㅋㅋㅋ



더러운 과실 바닥은 전지로 이중 삼중처리하고




          종이가 모잘라 다른 과실에서 대자보를 훔쳐오기도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총 127장의 전지가 들었고 9시에 과실에 들어간
            저희는 .......4시가 다 돼서야 흰 배경을 다 만들수 있었습니다....ㅋㅋㅋㅋ




이렇게해서 만들어진 흰 배경 !.! 이힣



이제 본격적으로 본격적입니다. 아직 시작도 안했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희의 유씨씨 제작은 시작됩니다.
위에서 봤듯이 신동원군과 오승철군이 온몸을 던져 연습한 빛을 볼때가 된거죠!!!

완전 웃겼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분 들어오는 컷 연습입니당





기어서 들어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정말 다양하게 구상했어요 ..ㅠㅠ

*******그림 그리는 과정은 동영상 파일이 너무 커서 담을 수가 없네요 흙흙
궁금하신분 개인적으로 보여드릴게요 ^^^^*

이미 유씨씨를 보신분은 알겠지만 저희는 계속 누워서 그리는 장면을
빠르게 찍었어요

위에서도 찍고
아래에서도 찍고
옆에서도 찍고

아! 그리고 여기서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저희가 유씨씨 내내 그린 이 그림!!!!!!


흑흑 짤렸군요 ㅠ ㅠ
이건 구글의 로고에 저희의 캐릭터를 접목한
디구글만의 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왼쪽부터 신동원, 노지민, 오승철, 맹보라, 유은석 순이구요
미묘하게 저희랑 닮았습니다 하하하핳
.
.
.


처음을 동영상으로 시작했으니 저희의 유씨씨
 마지막 저희의 피날레도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용 !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소 부담스럽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완성된 저희의 유씨씨 두둥!!!!이힣

고고 고고 ☞   youtube.com/user/hellodongwon


다끝나고 이렇게 저희만의 컷팅식(?)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우 다하고 전지를 다시 다 뜯는데
아깝다는 생각보다는 아주 속이 다 시원하더라구요 ㅋ,ㅋ
핳핳핳

여튼여튼여튼 이렇게 여러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저희의 유씨씨가 완성되었습니다 ㅋㅋㅋ
저희 디구글 유씨씨 보면서 와 정말 참신하다!...................라는 생각드셨나요^^^^^*??
낮은 핸드폰 화질과 능숙하지 못한 편집으로 멋진 유씨씨는 아니였지만
저희는 정말 많은 노력을 했고 결과물보다는 과정을 보면서 웃음을 지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저희 됐잖아요 ^^ 후후후
훌륭하신 면접관님들께서 면접때 저희의 열정을 알아봐 주신것 같아
다시한번 무한감사를  ~@

그림은 약 1주일동한 과실에 게시해놓았고
이렇게 이쁜 사진들도 얻을 수 있었어요 하하하하
이제는 저희의 얼굴이 된 사진이기도 하죠 ^^





포스팅 경험이 별로 없어서 장황하게 늘어놓기만 했네요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들께 무한 감사!!!!!!!!


다음 포스팅내용은 가장 궁금할것 같은 면접준비입니다 ^^^^^^ 기대해주세용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