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페이지뷰

프로필

내 사진
안녕하세요^,^ 저희는 단국대학교 구글브레인 D-9글입니다!!!! 사진이 참 이쁘죠?? 저희 멋지고 이뿐 디구글이들의 얼굴이에요 히히

2011년 7월 4일 월요일

D-구글 4주차 회의




                                                                  벌써 4주차 회의^^
정말....가족보다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 같다.....






                                                은석이가 웹툰하나는 기가막히게 만든 것 같당.
                                                                     거울이 따로없네ㅋㅋㅋㅋ                                                 






                                               구글 마니아 모집 오프라인 활동 준비!


나는 우리의 명함을 직접 만들기로 했다^^
(이때까지만 해도 몰랐다.....)

샘플 완성! 뿌듯뿌듯^^
(이때도 몰랐다....)

은석이가 자꾸 칭찬해줘서 뿌듯뿌듯^^
(이때도 몰랐지....)

이제 한장 완성..
(팔이 조금 아팠다^^;)

2장 완성...
(팔이 많이 아팠다.)

3장 완성...
(사라졌다! 팔에 감각이...)

팔에 감각은 잃었지만
보람을 얻었다!

(이렇게 손으로 썼는데... 적어도 길바닥에 버리진 않겠지??ㅠ0ㅠ)




은석이의 작업^^

하나 완성!
(색칠 작업하는데 난 하드보드지 뚫는줄...)


2개 3개 완성!
(은석이는 뭐든 뚝딱뚝딱)

이시간. 나머지 오빠들은
아이디어 회의하고
천막빌리고
마니아 가입 PAPER 만들고...


단국대학교 분수대 앞에서 구글티 입고 있는 저희를 찾아주세요!*^^*

-끝-



댓글 없음:

댓글 쓰기